← 목록으로 / Back
?

오세훈 발목잡는 나경원?…"제가 당선자였다면 당장 재선거 선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오세훈이 아니라) 제가 서울시장 당선자였다면 당장 잠실 올림픽공원 현장으로 가서 재선거를 선언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12일 국회에서

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12/2026

팩트체크 트랙 분류

공공·정책· 36

탐지 신호: policy_claim, political_actor, political_party

사건 발생 지역

추정 위치: 서울, 서울시, 올림픽공원

주장 (1)

오세훈 발목잡는 나경원?…"제가 당선자였다면 당장 재선거 선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오세훈이 아니라) 제가 서울시장 당선자였다면 당장 잠실 올림픽공원 현장으로 가서 재선거를 선언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12일 국회에서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