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 Back
?

지하철 6호선 안암역서 가스 누출… 교통공사 “조치 완료·정상 운행“(종합)

서울교통공사는 12일 오전 지하철 6호선 안암역 가스 누출 사고 조치가 완료돼 정상 운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안암역 지하 1층 내 변전소에서 소방 점검을 하던 중 이산화탄소

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16/2026

팩트체크 트랙 분류

커머스· 16

탐지 신호: medical_claim

사건 발생 지역

추정 위치: 서울, 안암역

주장 (1)

지하철 6호선 안암역서 가스 누출… 교통공사 “조치 완료·정상 운행“(종합)

서울교통공사는 12일 오전 지하철 6호선 안암역 가스 누출 사고 조치가 완료돼 정상 운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안암역 지하 1층 내 변전소에서 소방 점검을 하던 중 이산화탄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