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Log Fact-check Card
?
“다 팔고 네이버로 갈아탔다” “코스닥으로 가라”…17만원→3만원, 국민메신저 충격 추락에 아우성
Updated: 2026. 6. 19. PM 2:12:43
Primary Claim
“카카오 전량 매도하고 네이버 샀다. 언젠가 오르겠지하고 버텼지만 결론은 아닌거 같다”, “차라리 코스닥으로 가라” (카카오 주식 종목 토론 게시판 中) 카카오의 주가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 한때 17만원대였던 카
KoreaLog Fact-check Card
Updated: 2026. 6. 19. PM 2:12:43
Primary Claim
“카카오 전량 매도하고 네이버 샀다. 언젠가 오르겠지하고 버텼지만 결론은 아닌거 같다”, “차라리 코스닥으로 가라” (카카오 주식 종목 토론 게시판 中) 카카오의 주가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 한때 17만원대였던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