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 Back
?
“다 팔고 네이버로 갈아탔다” “코스닥으로 가라”…17만원→3만원, 국민메신저 충격 추락에 아우성
“카카오 전량 매도하고 네이버 샀다. 언젠가 오르겠지하고 버텼지만 결론은 아닌거 같다”, “차라리 코스닥으로 가라” (카카오 주식 종목 토론 게시판 中) 카카오의 주가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 한때 17만원대였던 카
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19/2026
팩트체크 트랙 분류
기업 리스크· 8탐지 신호: corp_entity
사건 발생 지역
위치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주장 (1)
–
“다 팔고 네이버로 갈아탔다” “코스닥으로 가라”…17만원→3만원, 국민메신저 충격 추락에 아우성
““카카오 전량 매도하고 네이버 샀다. 언젠가 오르겠지하고 버텼지만 결론은 아닌거 같다”, “차라리 코스닥으로 가라” (카카오 주식 종목 토론 게시판 中) 카카오의 주가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 한때 17만원대였던 카”